정부는 올 2월과 6월을 ‘여행가는달로 지정해 숙박 쿠폰 45만 장을 지급하고 근로자 15만 명에게 휴가를 지원한다.
수소 등 High5+ 첨단산업 육성에는 3년간 150조 원+a 규모의 금융 정책을 도입하기로 했다.6%로 상향할 것으로 예측했다.
노후차 바꾸면 개소세 인하정부가 올해 카드사용액이 지난해보다 5% 이상 증가할 경우 100만 원 별도 한도로 10%의 추가 소득공제를 도입하기로 한 가운데.2%p 낮춰잡고 물가 상승률은 2.아울러 방산 기술을 신성장·원천기술로 지정해 수주 확대를 뒷받침 하기로 했다.
이와 함께 방한 관광객 2000만 명을 목표로 단체관광 비자 수수료 면제를 중국.정부 관계자는 추가 협의가 필요하지만 수도권 인근이나 광역시도 내 인구감소지역 정도를 제외하고 대다수 인구감소지역에서 별장처럼 세컨드 홈을 운영하도록 하는 방안으로 추진할 계획이라고 설명했다.
소비 부진 우려가 큰 올해 상반기에는 20% 소득공제를 적용한다.
또 정부는 역전세난으로 불거진 임대차시장 리스크를 완화하기 위해 임차인 거주 중인 소형·저가주택 매입시 청약시 무주택자 지위를 유지해주고 1년 한시로 최대 200만 원의 취득세를 감면하는 방안도 마련했다.실제로 지난 26일 이탈리아 보건당국이 중국에서 들어온 항공기 2편을 전수조사했더니 각각 38%와 52%의 양성률을 보였다.
현지에서 약품 사재기가 기승을 부리는 것도 모자라 한국까지 보따리상이 넘어왔다.국내에서 이뤄지는 중국 보따리상의 약품 사재기도 막아야 한다.
29일 김포공항 국제선 입국장 내 PCR 검사장 안내판 앞을 지나는 해외 입국자 모습.국내서도 약품 사재기 이탈리아.